(스압주의)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TFT) 시즌 5 '심판' 메인 일러스트, 시너지 및 챔피언 공개(2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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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스압주의)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TFT) 시즌 5 '심판' 메인 일러스트, 시너지 및 챔피언 공개(2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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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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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출처 : 미갈 TFT - 롤토체스 공략

3. 챔피언

 

- 1코

 

1) 클레드(악동/기병대)

버럭버럭 : 패시브: 클레드는 스칼을 타고 전투를 시작하여 최대 체력의 80%만큼의 실드를 얻습니다. 실드가 전부 없어지면 잠시 타겟팅되지 않고 50/60/70%의 공격 속도를 얻고 네 번째 공격마다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속도 % : 50% / 60% / 70%

 

2) 칼리스타(괴생명체/군단)

ㄴ 꿰뚫는 창 : 칼리스타가 가장 먼 적을 향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공격력의 200/225/250만큼 피해를 입히며 추가로 400/770/1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을 처치하면 창이 계속 뻗어나가 다음으로 적중한 대상에게 잔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력 % : 200% / 225% / 250%

추가 피해량 : 400 / 770 / 1100

 

3) 카직스(빛의 인도자/암살자)

ㄴ 공포 감지 : 카직스가 250/350/550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합니다. 적에게 인접한 아군이 없는 경우, 이 피해는 750/1050/1650으로 증가합니다.

 

피해량 : 250 / 350 / 550

고립 피해량 : 750 / 1050 / 1650

 

4) 직스(악동/주문술사)

ㄴ 비전 폭탄 : 직스는 적에게 비전 폭탄을 던져 200/30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 200 / 300 / 500

 

5) 워윅(망각/싸움꾼)

ㄴ 무한의 구속 : 워윅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도약하여 기절시키며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피해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 능력으로 적을 죽이면 스킬을 다시 시전합니다.

 

피해량 : 200 / 300 / 450

 

6) 우디르(용족/척후병)

ㄴ 야생 본능 : 우디르는 스킬을 시전할 때 마다 거북이 자세와 호랑이 자세를 전환하여 다음과 같은 능력을 획득합니다. 거북이 자세: 4초 동안 방어막을 획득합니다. 호랑이 자세: 다음 일반 공격으로 공격력의 % 만큼 빠르게 3번 공격합니다.

 

방어막 양 : 200 / 300 / 450

공격력 % : 100 / 110 / 120

 

7) 아트록스(구원받은 자/군단)

ㄴ 사신 강타 : 아트록스가 대상을 강타하여 공격력 비례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회복합니다.

 

공격력 % : 200% / 210% / 225%

체력 회복 % : 25 / 30 / 40

 

8) 뽀삐(악동/기사)

ㄴ 방패 투척 : 뽀삐가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방패를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한 방패는 돌아오며 뽀삐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피해량 : 150 / 250 / 350

보호막 양 : 250 / 350 / 450

 

9) 베인(망각/정찰대)

ㄴ 은 화살 : 베인의 세번째 공격이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고정 피해량 : 85/110/160

 

10) 리산드라(악의 여단/재생술사)

ㄴ 천개의 단검 : 리산드라가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향해 단검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대상에게 적중하거나 사거리 끝에 도달하면 단검이 폭발하며 근처 대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을 맞은 모든 적들은 4초간 공격력이 40% 감소합니다.

 

피해량 : 350 / 450 / 600

이차 피해 : 250 / 325 / 450

 

11) 레오나{구원받은 자/기사)

ㄴ 태양 방벽 : 레오나가 방어막을 생성하여 4초간 받는 모든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피해 감소량 : 40/80/400

 

12) 그라가스(빛의 인도자/싸움꾼)

ㄴ 취중 분노 : 그라가스가 술통에 든 술을 마셔 4초 동안 피해 감소 효과를 얻고, 다음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피해량 : 175 / 250 / 400

피해 감소량 : 40% / 50% / 60%

 

-2코

 

1) 헤카림(망각/기병대)

ㄴ 공포의 망령 : 헤카림은 3초 동안 그의 주변에 오라를 만듭니다. 오라 내의 적들은 각각 300/400/800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고, 헤카림은 지속시간 동안 450/600/12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해량 : 300 / 400 / 800

회복량 : 450 / 600 / 1200

 

2) 트런들(용 사냥꾼/척후병)

ㄴ 진압 : 트런들은 현재 목표의 힘을 빼내 6초동안 체력, 방어력, 주문력, 공격력의 일부를 빼앗습니다.

 

능력치 흡수 % : 25% / 30% / 40%

 

3) 케넨(악동/척후병)

ㄴ 화염 질주 : 케넨이 불길에 휩싸여 대상 지나쳐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까지 돌진합니다. 케넨이 통과한 적들은 150/200/400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2/3초 동안 기절합니다.

 

피해량 : 150 / 200 / 400

기절 지속 시간 : 1.5 / 2 / 3

 

4) 쓰레쉬(망각/기사)

ㄴ 사형 선고 : 쓰레쉬가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자신의 낫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히고 수 초 동안 자신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피해량 : 100 / 200 / 300

지속 시간 : 2 / 3 / 5

 

5) 신드라(구원받은 자/기원자)

ㄴ 의지의 힘 : 신드라가 가장 가까운 적을 잡아당겨 가장 멀리 있는 적을 향해 던져, 충돌 시 근처의 모든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던져진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피해량 : 250 / 350 / 600

기절 지속시간 : 2 / 2.5 / 4

 

6) 소라카(빛의 인도자/재생술사)

ㄴ 별의 균형 : 소라카가 현재 가장 높은 마나 비율을 가진 적 주변의 지역을 진정시켜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들의 다음 스킬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피해량 : 150 / 250 / 500

스킬 비용 증가량 : 35 / 35 /

 

7) 세트(용족/싸움꾼)

ㄴ 강펀치 : 세트가 강력한 펀치를 날려 주변의 모든 적들의 방어력을 10초간 감소시키고 공격력에 비례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력 감소량 : 15 / 20 / 25

공격력 % : 130 / 140 / 160

 

8) 세주아니(어둠의 인도자/기병대)

ㄴ 혹한의 분노 : 세주아니가 브리슬에게 돌격을 지시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수 초동안 기절시킵니다. 그 후 세주아니는 서리 갑옷을 획득하여 4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 60 / 120 / 200

기절 지속시간 : 2 / 3 / 4

마법 피해량 : 300 / 450 / 900

 

9) 빅토르(망각/주문술사)

ㄴ 힘의 흡수 : 빅토르가 가장 가까운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과 가장 가까운 아군에게 3초 동안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피해량 : 250 / 350 / 600

보호막 : 250 / 350 / 600

 

10) 브랜드(괴생명체/주문술사)

ㄴ 불태우기 : 브랜드는 가장 가까이 있는 불타지 않은 적에게 화염을 발사하고, 그들을 불태워 12초간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타는 적은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피해량 : 550 / 750 / 1100

마법 저항력 감소 : 40% / 50% / 60%

 

11) 바루스(구원받은 자/정찰대)

ㄴ 신성한 화살 : 바루스가 대상 주위에 화살을 비처럼 쏟아부어 공격력에 비례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바루스와 그 지역 내의 아군은 축복을 받아 6초 동안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마법 피해량 : 25 / 50 / 100

공격력 : 140% / 150% / 200%

 

12) 르블랑(악의 여단/암살자)

ㄴ 환영 사슬 : 르블랑이 가장 가까운 두 명의 적에게 환영 사슬을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잠시 후 수 초간 기절시킵니다.

 

피해량 : 150 / 225 / 400

기절 지속시간 : 1.5 / 2 / 3

 

13) 노틸러스(철갑/기사)

ㄴ 충격 분화구 : 노틸러스가 대상 아래 땅을 폭발시켜 대상을 수 초 동안 기절시키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근처의 적들은 절반의 효과만 받습니다.

 

피해량 : 100 / 200 / 500

기절 지속시간 : 3 / 4 / 6

 

-3코

 

1) 판테온(용 사냥꾼/척후병)

ㄴ 방패 돌격 : 판태온이 방패를 들어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75/80/90% 만큼 감소시키고, 지속 시간 동안 전방에 공격력의 340/350/400%만큼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 감소 : 75% / 80% / 90%

피해량 % : 340% / 350% / 400%

 

2) 카타리나(망각/암살자)

ㄴ 사악한 칼날 : 카타리나가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단검을 던져 110/150/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이 적 근처에 착지하면 카타리나가 순간이동하여 가장 가까운 적에게 즉시 단검 3개를 던지고 각각 70/100/2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 110 / 150 / 300

두 번째 피해량 : 70 / 100 / 200

 

3) 자이라(용족/주문술사)

ㄴ 휘감는 뿌리 : 자이라가 가장 먼 적에게 가시 덩굴을 발사합니다. 가시 덩굴에 맞은 적은 250/350/700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2/3초 동안 기절합니다.

 

피해량 : 250 / 350 / 550

기절 지속 시간 : 1.5 / 2 / 3

 

4) 야스오(어둠의 인도자/군단)

ㄴ 불타는 칼날 : 야스오가 적을 공격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야스오가 칼을 강화하여 나머지 전투 동안 공격 적중 시 중첩되는 보너스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피해량 : 300 / 400 / 600

추가 고정 피해량 : 30 / 40 / 60

 

5) 애쉬(신록/용족/정찰대)

ㄴ 마법의 수정화살 : 애쉬는 가장 먼 적에게 화살 하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수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화살이 5칸 이상을 지난다면 기절 지속 시간이 두배가 됩니다. 1칸 이내의 적은 효과가 50%만 적용됩니다.

 

피해량 : 300 / 400 / 600

기절 지속시간 : 1.5 / 1.5 / 2.5

 

6) 모르가나(악의 여단/어둠의 인도자/신비술사)

ㄴ 영혼의 족쇄 : 모르가나는 주변의 적에게 쇠사슬을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3초 후, 사슬을 벗어나지 못한 적들은 추가 마법 피해를 입고 수 초 동안 기절합니다.

 

피해량 : 200 / 300 / 550

추가 피해량 : 200 / 300 / 550

기절 지속시간 : 2 / 3 / 4

 

7) 리븐(빛의 인도자/군단)

ㄴ 여명의 검 : 리븐이 검에 힘을 실어 주위에 있는 적을 1.5초간 기절시키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8초 간 리븐은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마법 피해량 : 100 / 200 / 350

추가 공격력 : 80% / 90% / 100%

 

8) 리 신(어둠의 인도자/척후병)

ㄴ 무력화 : 리 신이 바닥을 내리쳐 근처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공격 속도를 수 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피해량 : 225 / 350 / 700

지속 시간 : 4 / 4 / 4

 

9) 룰루(악동/신비술사)

ㄴ 변덕쟁이 : 룰루는 가장 가까운 대상들에게 마법을 사용합니다. 대상이 아군일 경우, 4초 동안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대상이 적일 경우, 잠시 동안 기절하고 귀여운 생물로 변하여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주변에 대상 유닛 숫자가 적으면, 룰루는 스스로에게도 마법을 사용합니다.

 

대상의 수 : 3 / 3 / 5

공격 속도% : 30% / 60% / 100%

기절 지속시간 : 2 / 2.5 / 4

 

10) 럭스(구원받은 자/신비술사)

ㄴ 프리즘 보호막 : 럭스가 가장 멀리있는 아군을 향해 마법봉을 던지고, 다시 손으로 돌아오게 합니다. 럭스와 마법봉에 닿은 아군은 보호막이 수 초간 부여됩니다. 추가로, 럭스는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하여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막 양 : 150 / 225 / 400

피해량 : 200 / 350 / 800

 

11) 니달리(빛의 인도자/척후병)

ㄴ 쿠거의 상 : 니달리가 쿠거 형태로 변신하여 방어력이 가장 낮은 적 뒤로 도약합니다. 쿠거 형태에서는 니달리의 공격 사정거리가 1칸으로 감소하지만, 회피율이 45% 증가하며 회피하거나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공격은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 : 150 / 250 / 450

 

12) 누누와 윌럼프(괴생명체/싸움꾼)

ㄴ 잡아먹기 : 윌럼프가 대상을 물어뜯어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체력이 윌럼프가 물기 전 체력보다 낮으면 50% 추가 피해를 입히며,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피해량 : 500 / 750 / 1500

 

13) 녹턴(망령/암살자)

ㄴ 그림자 칼날 : 기본 지속 효과: 매 3번째 공격마다 녹턴은 근처 모든 적들에게 공격력의 125%에 달하는 피해를 주고 가한 피해량에 비례한 체력을 회복합니다. 한 대상에게만 적중할 경우 녹턴의 공격 속도가 3초간 증가합니다.

 

체력 회복량 : 80% / 90% / 100%

공격 속도 % : 20% / 30% / 60%

 

-4코

 

1) 타릭(신록/기사)

ㄴ 자연의 손길 : 타릭 주변 넓은 범위에 있는 모든 아군들이 500/750/5000의 체력을 회복하고 5초 간 50/75/500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회복량 : 500 / 750 / 5000

방어력 : 50 / 75 / 500

 

2) 카르마(빛의 인도자/기원자)

ㄴ 영혼의 불꽃 : 카르마는 임의의 적 위치를 향해 폭발하는 에너지를 발사하여 인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카르마의 최대 마나를 감소시킵니다. (최소 10까지 마나 감소) 카르마는 매 세 번째 주문 마다 힘을 실어, 세 명의 적들을 향해 주문을 시전합니다.

 

마법 피해량 : 200 / 250 / 1000

마나 소모 감소량 : 20 / 20 / 40

 

3) 잭스(철갑/척후병)

ㄴ 강화 일격 : 잭스가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220/3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남은 전투 동안 33%의 중첩 가능한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공격 범위에 대상이 없으면 잭스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점프합니다.

 

공격력 % : 200% / 220% / 300%

공격 속도 : 30% / 35% / 50%

 

4) 아펠리오스(어둠의 인도자/정찰대)

ㄴ 암흑 포화 : 아펠리오스가 대상 및 대상 주변의 적을 동시에 공격하여,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력 % : 170% / 180% / 300%

대상의 수 : 4 / 4 / 8

추가 피해량 : 200 / 300 / 600

 

5) 아이번(망령/기원자/재생술사)

ㄴ 데이지! : 아이번이 자신과 같이 싸울 파수꾼 친구 데이지를 소환합니다. 데이지는 아이번 주문력의 100%만큼을 받습니다. 데이지는 소환되면서 충격파를 사용합니다. 이미 데이지가 소환되어 있다면 아이번은 데이지의 주문력을 증가시키고 충격파를 다시 사용하게 합니다.

 

데이지 체력 : 1500 / 2500 / 10000

보호막 : 600 / 900 / 3000

추가 주문력 증가량 : 50% / 75% / 300%

 

6) 벨코즈(구원받은 자/주문술사)

ㄴ 생물 분해 광선 : 벨코즈는 정신을 집중하여 전장 중앙에서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3초간 에너지 광선을 발사하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은 벨코즈가 정신집중을 할 수록 넓어지며 해당 지역에 적이 없으면 방향을 전환합니다.

 

피해량 : 700 / 1000 / 4000

 

7) 모데카이저(용 사냥꾼/군단)

ㄴ 지옥의 탄생 : 모데카이저는 5초 동안 최대 체력의 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그 동안 철퇴를 강화하여 공격 범위가 1칸 늘어나고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 500 / 650 / 5000

 

8) 렐(구원받은 자/철갑/기병대)

ㄴ 인력과 척력 : 렐이 공중으로 도약하여 가장 먼 아군과 자신을 연결하는 사슬을 만듭니다. 렐이 착지하며 결속이 끊어지면 둘 사이에 있는 주위 모든 아군에게 4초간 체력 보호막을 부여하고 적들을 수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보호막 양 : 350 / 500 / 3000

기절 지속시간 : 2 / 2.5 / 8

 

9) 라이즈(괴생명체/망각/신비술사)

ㄴ 룬 감옥 : 라이즈가 가장 가까운 적을 속박하고 마법 피해를 입히며 수 초간 기절시킵니다. 라이즈의 다음 주문은 대상으로부터 확산되어, 대상 주변의 넓은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피해량 : 200 / 250 / 800

기절 지속시간 : 1.5 / 2 / 4

 

10) 드레이븐(망각/군단)

ㄴ 회전 도끼 : 드레이븐이 회전 도끼로 다음 공격을 강화해 공격력에 비례하는 피해와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도끼는 적을 맞힌 뒤 원래 위치로 돌아오는데, 드레이븐이 잡으면 다시 다음 공격이 강화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2개의 회전 도끼를 들 수 있습니다.

 

공격력 % : 200% / 220% / 300%

피해량 : 150 / 200 / 500

 

11) 다이애나(어둠의 인도자/용 사냥꾼/암살자)

ㄴ 달빛 낙하 : 다이애나가 초승달을 소환하여 근처의 모든 적을 끌어들여 마법 피해를 입히고 수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피해량 : 200 / 300 / 1500

기절 지속시간 : 1.5 / 2 / 4

 

-5코

 

1) 가렌(빛의 인도자/기사/신왕)

ㄴ 신왕 : 사자의 정의 : 가렌이 대상 주위의 넓은 범위를 강타하는 검을 내리 찍어 각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70%까지 감소시킵니다. 가렌은 5초 동안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최대 체력 비례 피해 : 20% / 25% / 200%

보호막 : 50% / 50% / 200%

 

2) 다리우스(어둠의 인도자/기사/신왕)

ㄴ 신왕 : 늑대의 대학살 : 다리우스가 늑대 화신으로 변신하며, 저지불가 상태가 되어 가까운 적에게 달려듭니다. 늑대 화신들이 사냥에 참여하고 각각은 다른 대상을 노립니다. 늑대 화신들은 적을 물어뜯어 다리우스 공격력에 비례한 물리 피해를 가하고 적의 방어력을 10초동안 70% 감소시킵니다. 다리우스는 대상을 물어뜯은 후, 다음의 몇 번 공격은 체력을 최대 체력의 10%만큼 회복시킵니다.

 

늑대 화신의 공격력 % : 180 / 200 / 2000

늑대 화신 수 : 3 / 4 / 10

다리우스의 공격 횟수 : 3 / 4 / 10

 

3) 볼리베어(망령/싸움꾼)

ㄴ 운명의 인도자 : 볼리베어가 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주변의 넓은 지역을 강타합니다. 이 효과는 적을 수 초간 기절시키고, 모든 보호막을 제거하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 150 / 250 / 2000

기절 지속시간 : 2.5 / 3 / 10

 

4) 비에고(망각/암살자/척후병)

ㄴ 군주의 지배 : 비에고가 대상의 영혼을 5초 동안 타락시켜, 기절시키고 매 초마다 100% 증가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비에고가 기절하면 스킬은 중단됩니다. 아군은 비에고의 스킬 대상이 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습니다. 희생자가 죽으면 최대 체력으로 부활하여 비에고의 동료가 되어 싸우지만, 초당 최대 체력의 일부를 잃습니다. 부활한 적들은 원래 소유자의 시너지 효과를 받지 않고 비에고 팀의 시너지 효과를 받습니다.

 

피해량 : 150 / 250 / 1000

초당 체력 감소량 : 15% / 7% / 0%

 

5) 케일(구원받은 자/신록/군단)

ㄴ 거룩한 승천 : 패시브: 케일은 매 5/4/1초 마다 승천하여 추가적인 보너스를 얻습니다. 1번 째: 공격 시 케일의 공격력의 70/80/1000% 만큼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2번 째: 공격 시 대상 주변을 폭발시켜 인접한 적에게도 피해를 입힙니다 3번 째: 매 7번 째 공격마다 케일은 1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4번 째: 공격 적중 시 대상 주변에 검을 쏟아부어 250/400/10000 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번째 승천 공격력 % : 70% / 80% / 1000%

4번째 승천 인접 대상 공격력 : 250 / 400 / 10000

승천 당 초 : 5 / 4 / 1

 

6) 킨드레드(영겁/신비술사/정찰대)

ㄴ 양의 안식처 : 양은 2.5/3/10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영역을 만들어 아군 챔피언의 체력이 300/500/1000 이하로 떨어지거나 사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양의 안식처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늑대는 무적 효과를 받습니다. 늑대의 능력: 늑대는 양에게 돌아와 늑대와 양 모두 150/275/9999의 체력을 회복한 다음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다가가 300/500/9999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 : 2.5 / 3 / 10

최소 체력 : 300 / 500 / 2500

 

7) 티모(악동/극악무도/기원자)

ㄴ 티모의 잔인함 : 티모는 무작위 적 한 명의 주위에 4/6/66개의 지옥의 영혼을 흩뿌립니다. 적이 지옥의 영혼 근처로 오면 (또는 3초가 경과하면), 폭발하여 근처의 적에게 100/140/6666 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들의 공격 속도를 50%까지 감소시킵니다.

 

피해량 : 100 / 140 / 666

지옥의 영혼 : 4 / 6 / 42

 

8) 하이머딩거(용족/재생술사/조련사)

ㄴ 업그레이드 : 하이머딩거는 자신의 새끼 용에게 다음 공격이 과충전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전장을 가로지르는 3개의 불덩어리를 발사해 250/400/7777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불에 타는 동안 그들의 최대 체력의 3%만큼 6초 동안고정 피해를 입히고, 지속시간 동안 회복량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하이머딩거가 새끼 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대신 새끼 용 하나를 생성합니다.

 

마법 피해량 : 200 / 300 / 7777

 

4. 하이퍼 롤(PBE 서버 이름)

* 본 모드는 오늘 엑시스마이콜(마재)님의 다시보기를 기준으로 작성되며 틀린 것, 빠진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초밥집에서 전설이들의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합니다.

- PVP 전 단계가 기존 3단계에서 1-1, 2-1 각 한단계로 총 한단계 줄어듭니다

- 전설이들의 피가 체력 20으로 시작합니다.

- 각 스테이지 별 패배당 체력 줄어드는 퍼센테이지가 다릅니다.

- 각 스테이지별 PVP, 크립 라운드 다 합쳐서 2라운드로만 진행됩니다.

- 레벨업이 자동으로 되는 대신 10원당 이자(속칭 X원 이자)가 안붙습니다.

- 용족의 시너지가 강화됩니다.

- (중요) 한국인에게 제일 안성 맞춤입니다.

 

5. 새로운 체계(타락한 아이템/그림자)

* 본 체계는 TV파동 채널에서 발췌를 하였습니다

 

각 스테이지의 2단계(예 : 2-2, 3-2)마다 선택이 가능한 아이템 창이 나오고 일정 확률로 그림자 아이템이 등장하며 각 그림자 아이템마다 각기 원래 아이템과 다른 아이템 효과를 보유합니다.

예) 대자연의 힘(뒤집개 + 뒤집개) : 아군의 팀 최대 규모 +1 증가

암흑의 힘(뒤집개 + 그림자 뒤집개/그림자 뒤집개 + 그림자 뒤집개) : 아군의 팀 최대 규모 +2 증가하지만 전설이에게 100% 추가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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