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몬헌 와일즈 무기별 느낀점
- 804 조회

대검 : 그냥 대검임 근데 상처공격으로 참모아 연계가 쉬워짐
대검자체는 별거없는데 메인딜인 참모아라던가 카운터기 준게 마음에듬
태도 : 그냥 뭐... 슴슴함 뭔가 늘어남
태도가 안좋다는건 아닌데 다른무기에 비해 단점이 거의 없던 무기라
장점에서 장점만을 끌어모은거같음
한손검 : 가뜩이나 유틸좋은 손검이 더 좋아짐
손검이 주무기가 아니긴한데 저스트 가드 생긴거라던가
젼체적으론 그냥 한손검 포텐인데 추가된게 의외로 많음
쌍검 : 난무 끊어 쓰는거에서 이미 goat
유일한 단점인게 난무 못끊는건데 난무가 3개로 나뉘어졌다는거랑
이번에 난무랑 연계되는 추가기 그것도 꽤 좋았음
랜스 : 딜링기가 추가됨
랜스임 그냥
건랜 : 딜링기 + 타격감이 추가됨
재밌음 ㅇㅇ..
해머 : 차징중 스탭 생김 goat
해머는 힘모으기 사라져서 월드 해머 하던놈들은 좀 어려워할수있는데
연계기도 생겼고 상처공격도 괜찮고 얘는 뭐 해머유저는 엄청 고평가할듯
피리 : 재미 goat 성능도 괜찮을거같음
예전 피리에 비해 딜량도 올랐고 상처공격할떄 음색 5개 두두두두둥하는거보고
내 마음을 잡아버렸음 와일즈 최대 goat
차액 : 얘는 잘 모르겠다 가강 단축된거랑 가강해도 초고출 바로 안나가는건 꽤 괜찮음
얘는 도강/고출력 초고출 뭐 이것저것 사용하는 방법이 달라서 아직까진 잘몰루
슬액 : 얘는 그닥.. 검모드 확실하게 라이즈에 비해 느리고 상처연계도 영 ㅋㅋ
라이즈에서 슬액만 했는데 좀 실망이었음 정말 마음에 안듬
조충곤 : 딜링기 확실하게 생김 더 좋아졌음 진액채취도 수월함
상처 공격하면 3진액 획득에 원래는 우클 막타가 전부였던 딜링기가
차징기 추가로 인해 더욱 강해졌음 조충곤도 4g 하면서 했었는데 다시할듯
라보 : 라보임
헤보 : 헤보임
활 : 활임
얘네는 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