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내가 보려고 만든 시온 리뉴얼 전후 스킬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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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울맘이냐구요? 아뇨 시온맘인데요?
아무튼 기준은 스킬작 Max 기준
기존
1. 일반 공격 & 강화 일반 공격
일반 : 탄환을 발사해 가장 멀리 있는 단일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힌다.
강화 : 세 번째 공격마다 적들에게 특수 탄환을 발사해 가장 먼 단일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킨다. (기절 지속시간 2초)
2. 저학년 스킬 [멸.망.의.씨.앗★]
멸망의 씨앗을 던져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던져 범위 물리 피해를 입힌다.
3. 고학년 스킬 [절.대.영.점]
힘을 해방한 뒤 마탄을 발사해 범위 물리피해를 입힌다. 적 처치 시 스킬을 추가로 발동한다.
- 추가 발동 횟수: 2회
리뉴얼
1. 일반 공격 & 강화 일반 공격
일반 : 탄환을 발사해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힌다.
강화 : 네 번째 공격마다 적들에게 범위 물리 피해와 눈가림을 걸고 마탄을 1개 획득한다. (눈가림 지속시간 6초)
2. 저학년 스킬 [마.탄.의.사.수]
어둠의 힘을 모아 마탄을 2개 획득하고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힌다.
공격 시 마탄을 소모하며 마탄 개수당 공격 횟수가 증가한다.
마탄은 최대 6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마탄을 획득하면 물리 공격력이 상승한다. (물공 상승 5%)
3. 고학년 스킬 [종.말.의.폭.발★]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범위 물리 피해를 입히고 마탄을 1개 획득한다.
대충 저학년 스킬이랑 고학년 스킬 서로 바뀌고 변형을 좀 시킨 느낌이네
마탄이라는 버프도 기존 고학년 스킬의 적 처치시 제약보다 훨씬 편하진 느낌임, 강공 몇번 하다보면 못해도 3회 이상은 쏠테니까
게다가 마탄 보유만 하고있어도 공뻥 된다고 하니까 내일 수치 계산 해보면 되겠지?
이제 완전하게 후열 적 타겟팅이라 확실하게 스나이퍼 컨셉 된거 같음 어사이드까지 생각하면 기대 해볼만 한듯?
모르겠고 우리 딸 이뿌당ㅎㅎ 우헤헿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