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출시 해나데 엔딩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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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비에 영구적으로 겜을 할수록 강해지는 로그라이크같은 요소를 추가함
근데 단순히 많이하면 강해집니다<<이런 느낌이라 별로였음
자기가 선택해서 강해지는게아닌 걍 하면할수록 겜이 쉬워지게만든 느낌
그리고 겜 시작할때 무기 고를수있게 바꼇음 ㅋㅋㅋ
왼쪽은 고정이고 오른쪽무기는 겜 시작마다 렌덤으로 바뀜
무기 스타일은 딱히 안바뀐거같음
얜 첫번째보스 강화형인데
확률적으로 첫번째보스 강화형이뜨는듯
뒤지게 강함 ㅋㅋㅋㅋㅋ 패턴 피하기 개힘듬
첫번째보스만 강화버젼 만났는데 다른보스들은 강화버젼있는진 몰?루
그리고 제어실 운빨관련인데 제작진도 이걸 인식했는지 제어실이 무조건 뜨는 스테이지가 고정되있는거같음 이건 잘한듯
엔딩은 살모기 날먹으로깸 ㅋㅋㅋ
혼합 마나재생은 없어졌는지 못먹었지만
살모기 딸깍딸깍으로 걍 깻음
그리고.. 엔딩 관련 할말이 있는데
난 얼리억세스랑 똑같은 마지막에 뒤져버리는 엔딩또봄
도전과제보니깐 런을 완료하세요 이 업적 안깨진거보니 진엔딩이 있긴있는듯?
총평은 잡몹 종류도 추가되고 보스종류도 많이 추가된듯
얼리억세스랑 엄청나게 차이나게 바뀌진않았음
진엔딩봐야 좀 더 제대로된 평가할수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