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가 꾸준히 새로운 맛을 내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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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nytimes.com/2020/12/16/style/oreo-flavors.html
오레오는 2012년 시그니처 쿠키 100주년을 기념해 생일 케이크 오레오를 출시한 이후
지난 3년 동안에만 핫 치킨 윙 오레오, 와사비 오레오, 크리스피 티라미수 오레오, 당근 케이크 오레오 등 65가지 맛을 선보였습니다.
(특정 맛은 특정 시장에서만 구할 수 있습니다. 와사비와 핫 치킨 윙 오레오는 중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참신한 오레오는 합리적으로 잘 팔립니다.
Nielsen에 따르면 맛을 가미한 계절 및 기타 참신한 오레오의 판매가 지난 3년 동안 12% 이상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판매가 핵심은 아닙니다.
파넬 씨에 따르면 참신한 오레오는 훨씬 더 순수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소비자들이 우유의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108년 된 가장 오래된 오레오로 돌아가도록 도와줍니다.
즉, 새로운 맛은 원본에 대한 광고로 기능합니다.
Nielsen에 따르면 참신한 맛의 판매가 12% 증가한 동안 클래식의 판매는 거의 22% 증가했습니다.
인터넷 해석 : '맛 XX같네 역시 오리지널을 사먹어야겠어'
댓글 (2)

이것이 선녀 전략

아 그래서 설마 프링글스도...?